댕곤의 유틸세상

공기정화에 좋다는 스투키키웁니다 본문

이것저것

공기정화에 좋다는 스투키키웁니다

댕곤 2016. 7. 1. 10:30


안녕하세요 댕곤입니다 


저희 집이 도로변은 아니어도 길가에 위치하다보니 아무래도 공기가 


탁한거 같아 이것저것 찾아보다 스투키라는 놈을 발견했습니다 ㅎㅎㅎ 


제가 화분을 좋아해서 이것저것 키우다가 죽인게 한둘이 아닌지라~


키우기 쉽고 공기정화에 좋다고 해서 스투키 구입 !!  

 


 




포장은 나름 완벽하게 왔습니다 화분살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포장은 정말 잘하시는 듯 ~






 



신문지로 꼭꼭~ 뽁뽁이도 꼭꼭~ 화분은 작년에 허브를 죽인 쌍둥이 녀석들로 했습니다 




 또 언제 죽일지 모르니 비싼 녀석들은 포기하고 조그만한 녀석들 먼저 키우기로 했어요 


솔직히 화분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요놈들을 가만히 쉬게하기 아까워 스투키 구입한것도 있네요~


흙은 작년에 가지고 있던 녀석들로 ~ㅎㅎ 


그럼 이제 부터 스투키 키우기 돌입!!

 

 


 

 


 

 

 스투키가 어두워도 잘크고 햇볕을 받아도 잘큰다고합니다 


저같은 놈에게는 최적의 식물~


대신 통풍은 잘되는 곳에서 키우라고 하네요~그래서 저는 창가에 놓구 키우는중~


물도 한달에 한두번 흠뻑 주라고 하더군요~대신 몸통에 말고 흙에다가 물주라고 ㅎㅎ 

 

많이많이 이산화탄소 흠수하고 산소를 내놓아라~ㅎㅎ 


솔직히 효과는 모르지만 집안에 식물이 있어서 기분정화도 되고 좋습니다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내 동전교환 동전교환기 국민은행  (0) 2016.07.23
부천 짬뽕타임갔다왔습니다  (0) 2016.07.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