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곤의 유틸세상

송내 동전교환 동전교환기 국민은행 본문

이것저것

송내 동전교환 동전교환기 국민은행

댕곤 2016. 7. 23. 08:41


안녕하세요 댕곤입니다 


어제 와이프가 목이 안좋아서 병원에 가는길에 그동안 모아놨던


동전을 지폐로 교환하고 왔습니다 


동전교환을 위해서는 동전교환기가 있는 은행을 이용해야 되는데 


은행카드를 이용해야되니 자신의 거래은행을 방문하세요 

 

 


 


그동안 모아놨던 동전입니다 


조그만한 김치통에 모아놔써요 ㅎㅎㅎ 




          저만의 저금통의 무게가 만만치 않아 들고가기는 어렵고 


때마침 와이프 병원이 옆건물이라 차가지고 가면서 가지고 갔습니다 

 


 

 국민은행 송내동지점에 방문했어요 


1층은 atm기만 있고 2층 문앞에 바로있습니다 

 


카드를 먼저 읽고 난다음 시작하더군요 


동전넣는곳에  넣으면 세기 시작합니다 


신기하더군요 




 

 얼마나 나올지 궁금해 하면서 정신없이  넣다보니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전체금액입니다 


오래된 저금통이 없어진다고 하니 기분이 이상하더군요 ㅎㅎㅎ 


그래도 예상금액정도 나와서 다행 ^^


은근히 너무 조금나오면 어떻게 하지??라는 불안감이 스물스물~ㅎㅎㅎ 


여러분도 모아놓으신 동전있으시면 은행에서 지폐로 교환하세요~


처음 해보는건데 쉽더라구요~


단 사람이 많은 시간에 가면 약간의 시선을 느껴야 합니다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천 짬뽕타임갔다왔습니다  (0) 2016.07.05
공기정화에 좋다는 스투키키웁니다  (0) 2016.07.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