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곤의 유틸세상

부천 짬뽕타임갔다왔습니다 본문

이것저것

부천 짬뽕타임갔다왔습니다

댕곤 2016. 7. 5. 23:26


오늘 와이프와 산부인과갔다가 부천 짬뽕타임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병원 진료가 있는날에는 주로 여기서 밥을 먹는데 손님도 많고 


먹을만해서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그냥 길가에 차 세워놓고 먹던곳인데 점심시간이 가까운지 주차할 곳이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먹었습니다 

 


 



 

 


 제가 산부인과에서 차로 2분거리 ?? ㅎㅎㅎ


무진장 가까워요 혹시 삼성미래산부인과 다니시는 분들은


가까우니까 가보세요 


24시간이어서 나중에 와이프 산후조리원가면 종종 가봐야겠습니다 

 



 


 

 오늘 저희 부부가 먹은 메뉴는 탕수육 소자에 짬뽕곱배기 


탕수육 12,000원 짬뽕 곱배기 7,500원 19,500원 먹었네요~


저번에 갔을때는 초록매실을 안줬는데 오늘 오시는 분들은


모두 주시더라구요~ㅎㅎ 감사감사


 

주방장님이 실수 하셨나 소자인데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찹쌀탕수육~ㅎㅎ 백종원 처럼 소금이랑 후추를 달라고 할까하다가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아서 걍패스~


탕수육소스와 간장의 조합으로 먹었습니다 


탕수육 양도 많고 매우만족~^^ 



요분은 쩜뽕 곱배기 ^^


탕수육을 너무 많이 주셔서 그냥 일반먹어도 될걸 그랬어요~


저희 부부가 양이 적은 편이 아닌데 배가 터지도록 먹고 왔습니다 


탕수육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오늘 짬뽕은 약간 밋밋했습니다 





이쯤부터 배가 터질듯 했습니다 물론 와이프가 임신해서 많이 못먹기는 하지만


이정도에 무너질 저희 부부가 아닌데 ㅠㅠ 


탕수육은 클리어 하겠다는 일념하나로 고고~~!!



 결국 짬뽕은 조금 남겼습니다 초록매실은 걍가지고 오구요 ~

 

저는 탕수육 추천 !!


메뉴에는 없지만 볶음밥도 새로 나온듯합니다 


옆테이블에서 맛있다며 시켜드시더라구요~


다음에는 볶음밥도 먹어봐야지 ㅎㅎㅎㅎ 


부천 복지삼거리 근처에 계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세요~ 

 


 



Comments